GETTING MY 호치민 KTV TO WORK

Getting My 호치민 KTV To Work

Getting My 호치민 KTV To Work

Blog Article

무엇보다 베트남의 최신 문화와 유행을 가장 먼저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동시에 올드 쿼터 같은 오래된 거리에서는 베트남 특유의 동양과 서양의 문화가 융합된 독특함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장 위에서 설명한 가라오케를 베트남에서는 가라오케옴으로 부르거나, 식당옴 (정말 식당입니다.) 등 다양한데 거의 없어졌기때문에 찾으실만한 가치가 없으실 겁니다.

시간의 구애 없이 유흥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은 꽤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중에서도 베트남 남부 스타일의 건강하고 재기발랄한 친구들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호치민 가라오케는 특히 압도적 규모로 매우 유명하기 때문에, 평소 가라오케 이용을 좋아한다면 결코 놓칠 수 없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주로 한인가라오케만 많이 방문했지만 관광객의 니즈가 다양해지면서 이제는 비용에 상관없이 현지 고위층들이 방문하는 호치민 로컬업소를 방문하시길 원하는 여행객들도 상당히 많이 늘어났습니다.

그래서 한 두번 방문해본 베린이가 무리하게 도전하시는 것은 비 추천드립니다.

(롱타임/ 숏타임/ 테이블온리 모두 전체적으로 상향평준화 되어 있다고 한다.)

홈페이지에서 프로필 확인후 ㅊㅇㅅ 하는 형식이며 얼굴은 곧 신상이기때문에 확인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로컬 가라오케를 방문할 경우에는 맥주를 짝으로 주문해 마십니다. 양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만, 가짜 양주가 의심될 경우가 많기 때문에 비교적 맥주가 선호됩니다.

게다가 데탐이나 부이비엔 거리의 바는 사기치는게 일상입니다. 예를들어 그리 술에 많이 취하지 않으신다면, 술을 마실때 몇병을 마셨고, 몇잔을 시켜줬는지 세알려 보시기 바랍니다.

소녀시대는 현재 호치민을 둘로 나누고 있는 가라오케지만 워낙에 지금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상황이라 순위에 들지 못 했다.

하노이의 more info 대표적인 한인타운으로 호치민에 푸미흥이 있다면 하노이에는 미딩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쭝화 지역이 유명했지만 최근에는 미딩으로 거의 바뀌었습니다. 아파트 부터 쇼핑센터, 음식점, 마트, 부동산, 헤어숍, 유치원 등등 이 지역 대부분의 상점이 한인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굉장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령 가라오케 하나만을 놓고 이를 게임으로 비유할 경우 하노이는 실버, 다낭은 골드, 호치민은 플래티넘 정도로 생각해 보면 이해가 더 편할 것 같습니다.

안에 들어가면 두명이 착석할 수 있도록 편하게 된 의자가 쌍으로 비치되어 있습니다. 보통은 맥주와 콜라를 판매하는데, 여성은 보통 콜라를 시켜주시면 됩니다.

Report this page